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휴 잭맨 "8살때 어머니로부터 버려져, 트라우마 치료 시작"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휴 잭맨과 어머니

휴 잭맨과 어머니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휴 잭맨이 과거 8살 때 어머니로부터 버려졌다고 밝혔으며, 트라우마를 치료하기 위해 치료를 받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15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휴 잭맨(54)은 최근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혔다.

호주 출신인 휴 잭맨은 자신이 만 8살이 되던 해 어머니가 아버지와 자녀들을 버리고 집을 떠나 친정이 있는 영국으로 돌아가는 아픔을 겪었다. 이듬해 어머니는 현지에서 재혼했고, 아버지가 홀로 5명의 자녀들을 모두 키워냈다.

앞서 휴 잭맨은 어머니가 자신을 버린 것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지게 됐다고 고백한 바 있다.

휴 잭맨은 "트라우마 치료를 시작했다. 치료를 받는다고 해서 아직 효과가 있거나 그런 것은 아니다"라며 "모든 것을 내려놓을 수 있는 친구가 필요하다. 정말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또 휴 잭맨은 어머니를 용서했다며 "치료가 과거의 무의식적 사고를 고치는 데 도움이 됐다. 중요한 것은 내 인생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깊은 관계를 맺고, 그들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사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휴 잭맨은 지난 1996년 6월 배우 겸 영화제작자인 데보라 리 퍼니스와 결혼했고 2000년 5월 아들 오스카 맥시밀리안에 이어 7월 딸 에바를 공개 입양했다. 데보라 리 퍼니스는 휴 잭맨보다 13살이나 연상이다.

또 휴 잭맨은 '데드풀3'를 통해 울버린 역으로 공식 복귀를 확정 지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