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4번째 시리즈 제작..피터 파커 온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이 네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다.

14일(현지시각) 마블 스튜디오의 사장 케빈 페이기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엄청난 히트를 쳤고 마블 스튜디오가 해당 캐릭터를 두고 소니와 계약을 맺지 않았나. 피터 파커를 언제 다시 볼 수 있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내가 말할 수 있는 건 우리에게 이야기가 있다는 것 뿐이다. 큰 아이디어를 갖고 있다. 우리 작가들이 지금 막 종이에 펜을 꽂았다”며 새 시리즈 제작 착수에 들어갔음을 알렸다.

원래 스파이더맨은 마블이 아닌 소니 픽처스의 캐릭터였다. 그러나 이후 소니 픽처스는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마블 스튜디오와 합동 제작하겠다고 합의했고 2016년부터 스파이더맨은 어벤저스의 히어로로 투입됐다.

톰 홀랜드는 2016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 2018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2019년 ‘어벤져스: 엔드게임’, 2019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021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스파이더맨으로 등장,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