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보물성' 아역 출신 27세 배우, 노숙자 시설에서 숨진 채 발견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미국의 아역배우 출신 오스틴 마조스(오스틴 메이저스)가 세상을 떠나 충격을 안긴다.

13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뉴욕경찰 24시'(NYPD Blue), '보물성' 등으로 유명한 오스틴 메이저스가 지난 11일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향년 27세.

보도에 따르면 그는 캘리포니아주 LA 시내에 있는 노숙자들을 위한 숙소에서 생활해왔으며, 지난주 LA 시장 캐런 배스가 이곳을 방문했을 때 LA 데일리 뉴스에 포착되기도 했다.

미국의 TMZ는 그의 갑작스런 사망에 대해 타살의 흔적은 없었으나, 펜타닐 과다 복용으로 인한 사망이 추정된다는 보도를 냈다.

그의 여동생 칼리 메이저스는 SNS를 통해 "오빠가 지난 밤 세상을 떠났다. 여전히 그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오빠는 고작 27살이고, 앞으로 살아갈 인생이 너무도 많이 남았다"고 안타까워했다.

유족들은 TMZ에 성명을 내면서 "(오스틴은) 사랑스럽고 예술적이며 똑똑하고 친절한 사람이었다. 오스틴은 그의 연기 경력에 대해 큰 기쁨과 자부심을 갖고 있었다"고 고인을 추모했다.


1995년생인 오스틴 메이저스는 2002년 영화 '보물성'과 '앤트 불리', '데드 사일런스' 등의 영화와 '뉴욕경찰 24시' 등의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 오스틴 메이저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