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벤 애플렉♥제이로, 걸어다니는 기업..슈퍼볼 광고료 '127억' 이상 [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의 광고 출연료가 공개돼 보는 이들을 흠칫 놀라게 만들었다.

13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가 동반 출연한 도너츠 광고가 슈퍼볼 행사에 공개됐다. 두 사람은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도너츠를 구매하며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했다.

그런데 이 광고 출연료가 공개됐다. 한 소식통은 “벤 애플렉은 1000만 달러(127억 원) 이상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귀띔했다. 이 금액에는 벤 애플렉이 세운 비영리 단체 이스턴 콩고 이니셔티브에 대한 지원도 포함돼 있다.

제니퍼 로페즈의 출연은 카메오 급인 걸로 알려졌다. 촬영장에 아내가 나타나자 벤 애플렉이 즉흥적으로 롤을 부여했다. 광고주 역시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였고 제니퍼 로페즈에게 100만 달러(12억 원) 이상의 개런티를 전달했다고 매체는 밝혔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은 드라마틱한 연애 스토리의 주인공이다. 이들은 2002년 7월 사귀다가 같은 해 11월 약혼했지만 2004년 돌연 약혼을 취소하며 헤어졌다. 이후 이들은 각각 알렉스 로드리게스, 제니퍼 가너와 가정을 꾸렸다.

이랬던 두 사람은 지난해 17년의 시간이 지나 재회했다. 지난해 8월, 무려 3일에 걸쳐 초호화 결혼식을 올리며 재혼에 골인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