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11일, 12일 양일간(현지시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콘서트 '아임 히어로-인 로스앤젤레스'를 열었다.
흥을 돋우는 '보금자리'로 무대를 시작한 임영웅은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역',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해 진짜' 등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들을 이어갔다.
임영웅은 국내 전국투어에서 큰 화제를 모은 아비안도를 잇는 2탄으로 배우만큼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고, 이어 힙한 감성을 가득 담은 '아비앙또'로 신선한 매력도 자랑했다.
임영웅은 한국에서 온 영웅시대, 미국에서 공연을 찾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웅장한 '인생찬가'로 앙코르 무대를 꾸며 LA에서도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의 LA 콘서트는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또한 콘서트 당일에는 버스 대절은 물론, 공연장 근처가 하늘빛 물결로 장관을 이뤘다는 전언이다.
수잔 로젠블루스 AEG 프레젠츠 수석부사장은 "돌비씨어터에서 매진된 임영웅 두 공연을 함께 해 영광으로 생각한다.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를 직접 경험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왔고 매일 밤 기립박수로 감사를 표했다"라고 감탄했다.
임영웅은 3월 1일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을 기록한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