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메간 폭스, ♥머신 건 켈리 바람으로 결별?…약혼 게시물까지 삭제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메간 폭스가 4살 연하인 가수 겸 배우 머신 건 켈리와 결별했다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12일(현지시각) 피플지 등 외신에 따르면 메간 폭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욘세의 노래 ‘pray to Catch Me'의 가사를 공유했다.

해당 곡은 지난 2015년 비욘세가 남편 제이 지의 불륜을 발견한 후 만든 노래로, 가사에는 "너에게 거짓의 맛이 느껴져, 당신의 숨결에 가득 차 있어”라는 구절이 포함되어 있다.

이를 접한 한 누리꾼이 “같은 밴드 멤버인 여성 기타리스트 소피 로이드와 바람을 피운 것 아니냐”라며 댓글을 달자, 메간은 “그럴 수도 있다”라고 답하며 그의 바람을 암시하기도 했다.

더불어 메간은 지난해 1월 게재한 약혼 게시물을 포함한 머신 건 켈리와 함께한 사진 및 동영상을 모두 삭제, 팔로우를 삭제해 눈길을 끌었다. 다만, 켈리는 메간과 관련한 게시물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의 대변인은 아직까지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다.


한편 두 사람은 2020년 3월 영화 '미드나잇 인 더 스위치그래스' 촬영 중 만나 사랑을 키웠다. 폭스는 전 남편인 배우 브라이언 오스틴과의 이혼 시기와 켈리와의 만남 시기가 겹쳐 불륜 의혹을 받기도 했다.

이후 공개 열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약 2년 만에 약혼, 당시 메간은 “서로의 피를 나눠 마셨다"라고 밝혀 팬들에게 충격을 준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