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세리에 라인업] '김민재 선발'...나폴리, '꼴찌' 크레모네세전 명단 공개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김민재를 앞세운 나폴리가 또 승리를 노린다.

나폴리는 13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스타디움에서 크레모네세와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22라운드를 치른다. 나폴리는 승점 56점(18승 2무 1패)으로 1위에, 크레모네세는 승점 8점(8무 13패)으로 20위에 올라있다.

나폴리는 메렛, 디 로렌조, 라흐마니, 김민재, 후이, 잠보-앙귀사, 로보트카, 지엘린 스키, 로사노, 오시멘, 크바라츠헬리아를 선발로 내보냈다. 크레모네세에선 카르네세키, 아이우, 피켈, 펠릭스, 키리케슈, 페라리, 베나시, 메이테 등이 선발 출전한다.

세리에A 우승 9부 능선을 넘었다고 평가되는 나폴리는 리그 5연승 중이다. 파죽지세 흐름을 이어가면서 독주 체제를 완벽히 구축했다. 2위 인터밀란과 승점 13점차다. 나폴리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에 들어가기 전 격차를 더 최대한 벌려 놓길 원한다. 리그, UCL 모두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이다.

크레모네세를 시작으로 사수올로, 엠폴리와 대결한다. 크레모네세는 아직도 리그 승리가 없는 팀이다. 공격, 수비 모두 최악이다. 나폴리가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팀이다.

사진=나폴리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