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앤트맨3' 조나단 메이저스 "'어벤져스5'에 로다주 복귀했으면"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조나단 메이저스가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의 협업을 고대했다.

조나단 메이저스는 최근 라이프해커 호주판과의 인터뷰에서 "'앤트맨3'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서 '어벤져스: 캉 다이너스티'(어벤져스5)에 대한 생각은 할 수 조차 없다"면서 "하지만 '어벤져스5'가 캉의 신화를 성장시킬 잠재력이 있다고 느끼며, 그 사실은 매우 흥미롭다"고 전했다.



그는 "오늘은 마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날 같다. 그가 게속해서 머릿속에 맴돈다"면서 "그는 (MCU의) 원조 배우 중 하나다. 나는 배우로서 그의 열렬한 팬일 뿐이다. 자는 그가 '아이언맨'으로서 일궈낸 일들이 문화 전반에 커다란 선물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는 그와 함께 스크린을 통해 우리의 철학과 연기법, 성격 등이 잘 맞는지 알고 싶다"고 덧붙였다.

조나단 메이저스는 "나는 그가 매우 매력적인 아티스트라는 걸 알게 됐고, 그게 바로 아이언맨이 매력적인 이유였다"면서 "아이언맨에 대한 그의 묘사는 매우 매력적이고, 그는 '어벤져스'의 세계관과 에너지를 대표한다. 그리고 캉은 다른 시대를 대표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조나단 메이저스가 출연하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15일 개봉한다.

사진= EPA/연합뉴스,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