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불타는 트롯맨’, 일본서도 본다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ABEMA TV 밤 10시30분 첫 방송


‘불타는 트롯맨’ 스틸. 사진IMBN

‘불타는 트롯맨’ 스틸. 사진IMBN


글로벌 트롯 스타가 탄생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 일본의 새로운 TV인 ‘ABEMA TV’에서 오는 2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대한민국에 최초 ‘트롯 오디션’의 열풍을 이끈 서혜진 사단이 제작하는 유일무이 ‘인생역전 트롯 오디션’이다. 8회가 방송된 현재 단 한 번도 동시간대 전 채널 1위를 놓치지 않은 것은 물론 공식 투표 앱인 ‘네이버 나우’에서도 항상 최상의 랭킹을 차지해 차별화된 큰텐츠의 파워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은 국내 ‘트롯 오디션’ 최초로 일본 진출을 선언해 K-트롯의 영향력을 전 세계로 널리 퍼트릴 예정이어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이 오는 21일(화) 국내 방송 시간대와 비슷한 밤 10시 30분 일본 ‘ABEMA TV’를 통해 첫 방송되는 것. 이미 대한민국 전역에 ‘제2의 트롯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불타는 트롯맨’이 일본 전역에 퍼트릴 ‘불트’의 열기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K-트롯으로 한국과 일본을 대통합시킬 글로벌 K-트롯 스타의 탄생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황영웅과 손태진, 박민수는 ‘본선 3차전’에서 모두의 마음을 불태우는 ‘끝장 무대’를 선보이며, 준결승 진출을 확정 지어 ‘HOT 트롯맨즈’로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먼저 황영웅은 예심 때 부른 ‘미운 사랑’부터 준결승 진출전에서 부른 ‘인생아 고마웠다’, 가장 최근에 업로드된 ‘TOP14 황영웅 모음 ZIP’까지 모두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막강한 저력을 빛내고 있다. 더욱이 예심에서 부른 ‘미운 사랑’은 조회수 135만 회를 돌파,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며 명명백백 영향력 1위를 증명하고 있다.

‘성악 트롯’으로 ‘크로스오버 트롯’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손태진은 ‘트롯 파이브’의 든든한 리더로, 이전 무대와는 다른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인기 급물살을 타고 있다. 손태진이 최강자전에서 부른 ‘타인’의 조회수가 급상승한 것은 물론 ‘TOP14 손태진 모음 ZIP’이 4.8만회를 돌파해 조회수 1등인 황영웅을 바짝 추격 중인 것. 이에 더해 시청자들이 손태진이 과거에 출연했던 영상들까지 추적에 나서면서, ‘손마술사’, ‘손부장’ 등 과거 손태진이 얻었던 별칭이 다시금 역부각되는 이례적인 해프닝도 벌어지고 있다.


박민수 또한 본선 3차전 최강자전에서 선보인 ‘밤열차’가 관객 최고점수를 얻으며 큰 호응을 얻은 이후 ‘밤열차’ 영상으로 황영웅, 손태진과 함께 조회수 3인자에 등극, 치솟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박민수는 불멸의 인생곡 ‘명자’로 본선 2차전 TOP1을 차지한데 이어 서천을 넘어 전국민 트롯셀럽으로 거듭났던 상황. ‘밤열차’의 인기와 함께 ‘명자’의 무대까지 재부각되면서, 시청자들로부터 “‘명자’ 커버곡 중 최강!”, “이게 찐 ‘명자’ 무대지!”, “원석 중의 실력자 원석”이라는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일본 ‘ABEMA TV’ 첫 방송이 2월 21일(화) 밤 10시 30분으로 공식 확정되면서, 일본에서도 한국과 비슷한 시각에 ‘불트’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라며 “이제 준결승전에 진출한 14인의 최강 실력자들이 결승에 가기 위해 필살의 실력으로 무대를 선보인다. 시청자 여러분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가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