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문희경, 서귀포시 홍보대사 발탁..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기탁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문희경이 제주도 서귀포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11일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문희경은 지난 9일 제주도 서귀포시 시청 접견실에서 서귀포시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서귀포시청 농협출장소에서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하면서 남다른 고향 사랑을 보여줬다.

홍보대사로 임명된 문희경은 “서귀포여고 재학 시절 늘 노래 부르는 게 좋아서 연예인을 꿈꿔왔는데 꿈을 이루고 더 나아가 내 고향 서귀포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감회가 새롭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30여 년의 활동 기간 동안 힘들고 외로울 때 늘 나를 보듬어 주었던 따뜻한 고향 서귀포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덧붙었다.

문희경은 서귀포에 대한 고향사랑을 다양한 방면에서 꾸준하게 실천해 왔다. 2011년부터 제주엔터테인먼트 모임을 통해 참여하게 된 서귀포시 청소년 대중문화 캠프에서 연기지도 재능기부를 하며 후배들의 꿈과 열정을 키워주고 있다.

한편 문희경은 1987년 MBC강변가요제 대상으로 데뷔해 현재 TV 안방극장의 스타로 자리 잡기까지, 뮤지컬, 연극, 영화,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생각엔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