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11~12일 미 LA 콘서트로 멀티형 가수 보폭 전 세계로 확대

조선일보 최보윤 기자
원문보기
임영웅, LA 콘서트 개최 보도사진/물고기 뮤직

임영웅, LA 콘서트 개최 보도사진/물고기 뮤직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는 미국을 들썩인다.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장면을 대중에 다시한 번 각인시키는 것이다. 11일 오후 7시와 12일 오후 6시(현지 시각) 미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가 개최된다.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펼쳐지는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임영웅이 임영웅했다’ ‘역시는 역시다’ 등 그에게 붙었던 애칭이 이번 티켓 파워로 다시 한번 증명된 것. 트로트를 넘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멀티형 가수로서 보폭을 넓히는 현장을 전 세계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임영웅은 전국을 하늘색 빛으로 만든데 이어, LA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동시에 한층 더 다채롭고 웅장한 무대와 풍성한 밴드 연주, 흥을 더하는 댄서들의 댄스, 눈과 귀를 자극하는 무대 연출 등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첫 정규앨범 ‘IM HERO’의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수록곡들, 첫 자작곡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London Boy’(런던보이) 등 오직 임영웅 콘서트에서만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의 향연도 이어진다.

전 세계에 ‘히어로 매직’을 선사할 임영웅은 LA 콘서트 외에도 오는 3월 1일 지난 2022년 고척스카이돔을 들썩 거리게 한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찬란한 순간을 기록한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을 앞두고 있다. ‘IM HERO THE FINAL’은 앙코르 서울 공연의 무대와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등이 담긴 영화로, 전국 CGV에서 2D와 스크린X로 단독 개봉된다.

[최보윤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4. 4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5. 5이해찬 전 총리 위독
    이해찬 전 총리 위독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