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BTS 제이홉, ‘문명특급’ 출격…“군대간 진 형 그리워”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BTS 제이홉이 ‘문명특급’에 출격해 멤버 진을 언급했다.

9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선 “BTS는 언제 자고 언제 일어나지? 산독기 월드스타 제이홉의 24시간을 낱낱이 파헤쳐보자 따라하게^^ 정국인 근데 왜 울었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출연한 제이홉은 록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서 솔로 공연에 대해 먼저 언급했다.

그는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으면서 공연을 했다. 늘 팀으로만 해왔기 때문에 혼자서 이끌어간다는 건 저한테도 도전이었고 솔로로서 첫 단추니까 이거를 잘못 꼈을 때 부담감이 있기 때문에 되게 긴장했던 것 같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인생은 약간 도전의 연속인 것 같은 느낌이다. 홀로서기를 해보는 시기가 오니 도전이라는 것을 해보고 싶더라”라며 도전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어 “매년 타임스퀘어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기분은 어떻냐”는 재재의 질문에 제이홉은 “슈퍼월드스타가 된 기분이죠”라고 답하다가도 “이런 거 진이 형이 잘하는데”라며 아쉬워했다. 그는 “군대 간 진 형이 그립네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새해맞이 무대 전날에도 진에게 연락이 왔다는 그는 “낯선 지역번호로 와서 ‘뭐지?’하고 받았는데 진이형 목소리더라. ‘제이홉, 왜 이제 받아∼’라고 하더라. 형이랑 안부를 주고받았다. 연말에 진 형과 통화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진의 근황을 언급하며 관심이 모아졌다.

진은 지난해 12월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 해당 사단의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자대배치 받아 복무 중이다.


한편 제이홉은 앨범 제작 및 활동기를 담아낸 다큐멘터리 ‘j-hope IN THE BOX’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Jack In The Box’는 오는 2월 17일 오후 5시 디즈니+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황지혜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