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지젤 번천, 전남편 톰 브래디 은퇴 상담해줬다..재결합 가능성↑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지젤 번천이 전남편 톰 브래디의 선수 생활 은퇴에 조언을 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9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 등 외신은 "미식축구 선수 톰 브래디가 두 번째로 NFL에서 은퇴를 하기 전 전처 지젤 번천에게 의지했다"라고 보도했다.

한 측근은 "이혼 후에도 톰 브래디와 지젤 번천은 화기애애애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톰 브래디가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 전화 통화로 지젤 번천과 상의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지젤 번천은 그 과정 속에서 바위처럼 굳건하게 톰 브래디에게 상담을 해줬다"라고 덧붙였다.

NFL 템파베이 버커니어스 쿼터백 톰 브래디는 최근 "좋은 아침이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다. 영원히 은퇴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를 본 지젤 번천도 공개적으로 "인생의 새로운 장에서, 멋진 일들만 있기를 바랄게요"라고 응원했다.

두 사람은 불과 3개월 전 이혼을 결정했다. 이혼 사유는 톰 브래디의 은퇴 번복 때문이다. 지젤 번천은 남편이 선수 생활에서 은퇴, 항상 아이들과 함께 하기를 원했다고. 두 사람은 이견을 좁히지 못하고 2022년 10월 이혼을 신청했고, 결국 13년 만의 결혼 생활을 마감했다. 하지만 석 달 만에 톰 브래디가 다시 은퇴를 선언하면서 두 사람이 재결합을 이룰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젤 번천과 톰 브래디는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벤자민과 딸 비비안 등 두 자녀를 두고 있다. 톰 브래디는 전처인 브리짓 모이나한과 사이에서 낳은 아들도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