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김용필 "경제 프로그램 앵커, 20년만 사표 제출"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데스매치 5위의 주인공 김용필이 대장이 되어 이끄는 5인의 마성남 '미스터 뽕샤인' 팀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방송될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피 말리는 접전 끝 본선 3차전에 진출한 25명의 트롯 전사 중 데스매치 TOP 5에 오른 영광의 얼굴들 최수호, 안성훈, 송민준, 박지현, 김용필이 대장이 되어 각 팀을 이끌고 거칠게 격돌하는 메들리 팀 미션의 화려한 막이 오른다.

이 중 '미스터 뽕샤인'은 독보적인 연륜미의 '48년산 위스키 보이스' 김용필을 필두로, 귀여운 상남자로 변신한 '10살 감성 거인' 황민호, 거부할 수 없는 치명미의 '호떡집 꽃대디' 이하준, 명불허전 시원한 가창력을 뿜어낸 '해물 뚝배기 보이스' 고정우, 소프트 보이스에 반전 상큼미까지 장착하고 나타난 '정통 트롯 끝판왕' 진해성까지 5명이 속한 팀이다.

특히, 참가자 중 가장 연장자인 48살 김용필과 가장 어린 10살 황민호가 한 팀을 이룬 독특한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이들은 다섯 남자의 각기 다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버라이어티한 무대로 메들리 팀 미션 1라운드에 나선다. 연령 불문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찐하게 풀어내며 '미스터 뽕샤인'의 남자다운 매력이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경제 프로그램 앵커로 활약했던 김용필이 사표를 제출했다는 놀라운 소식도 전해졌다. 자신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의상을 입고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하는 모습과 20여 년을 몸담았던 직업을 내려놓는 복잡한 심경 고백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8회는 9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