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TEN차트] 방탄소년단 뷔, 한겨울 추위도 녹일 따뜻한 목소리를 가진 남자 가수 1위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한겨울 추위도 녹일 따뜻한 목소리를 가진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한겨울 추위도 녹일 따뜻한 목소리를 가진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뷔가 하트 3711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제65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밴드 콜드플레이와의 협업곡 '마이 유니버스'로 베스트 팝 듀오 그룹 퍼포먼스 후보에, 또 앤솔러지(선집) 음반 '프루프'의 타이틀곡 '옛 투 컴'으로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 후보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2020년과 지난해에도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와 '버터'로 베스트 팝 듀오 그룹 퍼포먼스 후보로 이름을 올려 3년 연속 그래미 후보 지명이란 케이팝의 새 역사를 썼다.

2위는 하트 2147개를 획득한 하성운이 차지했다. 하성운은 8일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한다. '스노위 스타즈'는 하성운이 입대 전 녹음을 마친 곡이다. 지난해 10월 현역 입대한 하성운은 팬들에게 꾸준한 온기를 전하고자 이 곡을 미리 준비했다.

다음으로 아스트로 차은우가 하트 1258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차은우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성동구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첫 단독사진전 '아카이브(ARCHIVE)'를 연다. 이번 '아카이브'전은 차은우가 일상에서 포착한 다양한 모습을 사진으로 팬에게 전하는 자리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눈꽃축제에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눈꽃축제에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북미대화
    트럼프 북미대화
  2. 2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3. 3시내버스 안전사고
    시내버스 안전사고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