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승관 "이름 중국집 같다는 얘기도…母 성함은 '좌계화'" (썰플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 부승관이 특이한 이름으로 사는 고충을 털어놨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썰플리'에는 '흔한 이름으로 살기 vs 특이한 이름으로 살기 | 이름 썰 | 썰플리 EP.37 | 이석훈 | 부승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회원가입이 반려될 정도로 독특한 이름 때문에 고민인 사연이 도착했다.

다소 평범한 이름이라 해당 사연을 공감하기 힘든 이석훈을 위해 고민에 안성맞춤인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했는데, 이는 바로 부승관이었다.

승관은 "'승관'이라는 이름 자체보다는 '부'라는 성이랑 같이 붙으면서 좀 더 특별해보이는 것 같다"며 "제 이름 보고 중국집 이름 같다고 하신 분들도 있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자신의 이름에 대해 "마음에 들 때도 있고, 부끄러울 때도 있는 것 같다. 사실 활동명은 '승관'인데 '부승관'으로 알려지다보니까 가끔은 '나도 평범한 이름이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하기도 한다"고 밝혔다.


주변에도 특이한 이름을 가진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어머니를 꼽아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승관은 "저희 어머니 성씨가 좌씨다. 성함이 '좌계화'다"라며 "10살 때 서울에 놀러와서 찜질방에 갔었는데 누나와 목욕하러 들어간 엄마가 안 나왔다. 안내방송 좀 해달라고 갔더니 사람들이 '이름이 좌계화래'라면서 막 웃었다. 그때 '서울 사람들은 이름 갖고 놀리는 매정한 사람들이구나'라고 생각한 적이 있었다"라고 밝혀 '웃픈' 감정을 안겼다.

사진 = 유튜브 '썰플리'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