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21억원 복권 당첨된 74세 남성, 18세 연인과 성행위하다 사망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6일 방송



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장미의 전쟁'에서 복권 당첨으로 얻은 것보다 잃은 게 더 많은 기막힌 커플 스토리가 공개된다.

정규 편성 후 오는 6일 처음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불꽃 튀는 살벌한 부부 이야기부터 감동적인 커플 스토리까지 전 세계의 커플 이야기를 전하는 스토리텔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장미의 전쟁' 첫 회에서는 인생 역전 수단의 대명사 '복권'에 당첨된 커플들의 사연을 다룬다. 복권 당첨금과 함께 아내가 사라져버린 태국 남성의 안타까운 사연과 복권 당첨금으로 선행을 베풀던 영국 부부의 은밀한 비밀까지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또한 복권에 얽힌 브라질 남성의 충격적 사연도 밝혀진다. 74세의 프란시나우드라는 남성이 한화로 약 21억 원에 달하는 메가 복권에 당첨됐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18세 연인과 성행위를 하다 갑자기 사망했다는 것. 복권에 당첨된 지 일주일 만에 아내와 자식을 버리고 어린 소녀와 숨 막히는 사랑을 시작했다는 그는 뜨거운 밤을 보내다가 질식사로 숨을 거뒀다고 전해진다.

이 같은 웃지 못할 황당한 사연에 MC들은 실소를 터트린다. 이승국은 "이게 말로만 듣던 복상사"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장미의 전쟁'은 이날 오후 8시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