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찰리 채플린 손녀' 우나 채플린, '아바타3' 나비족 새 리더 합류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영화 '아바타' 시리즈 속편들의 윤곽이 드러났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외신들은 '아바타' 시리즈의 프로듀서 존 랜도가 3편부터 5편까지의 내용에 대해 언급한 것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존 랜도는 미국 연예 매체들과의 인터뷰에서 "'아바타3'에서는 나비족의 적재적인 인종 '불의 부족(애쉬 피플,Ash People)'이 등장한다. '왕좌의 게임'에 출연했던 찰리 채플린의 손녀 우나 채플린이 그 리더 역할을 맡는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인간들 중에 좋은 사람이 있고, 나쁜 사람이 있듯이 나비족 중에도 그런 모습들이 나올 것이다. '아바타4'는 3편보다 훨씬 더 미래의 시간을 다루고, '아바타5'에서는 지구를 배경으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인구 과잉과 자원 고갈로 더 어려운 상황이지만 암울한 이야기를 다루진 않을 것"이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아바타' 시리즈는 미지의 판도라 행성을 벌어지고 원주민인 나비족과 인간의 대립을 그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시리즈 물이다. '아바타' 1편이 전 세계 29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올려 역대 최고 흥행작을 유지 중이다. 최근에는 시리즈 2편인 '아바타: 물의 길'이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흥행하며 21억 3000만 달러(한화 약 2소 6130억 원)의 수익으로 역대 4위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