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딘딘 “우리 선호 귀엽네” 무슨 일?(‘1박2일’)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1박 2일’의 막내 유선호가 형님들에게 예쁨(?) 받는 사연은 무엇일까.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나이는 떡국 숫자에 불과하다’ 특집에서는 서로를 속고 속이는 여섯 남자의 고도의 심리전이 그려진다.

지난주 베이스캠프에서 휴식을 취하던 멤버들은 ‘웃으면 복이 와요’라는 수상한 문구를 발견한 뒤 웃음을 보이는 것도 잠시 곧장 PD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해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이어 여섯 남자는 자세한 설명은 생략된 채 깜짝 ‘호패 숨기기’ 미션을 전달받고, 무작위(?) 순서로 불러내는 제작진의 안내에 초조해하며 불안감을 드러낸다.

멤버들은 영문도 모른 채 미션에 돌입하고, 그 누구도 믿지 못하는 상황에 당황스러워하며 치밀한 심리전을 펼치는 등 박진감 넘치는 싸움을 예고한다.

특히 서로의 심리를 건드리는 상황에서 딘딘이 막내 유선호에게 “우리 선호 귀엽네”라고 말했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형님들에게 느닷없이 예쁨(?)을 받는 유선호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긴장감이 감도는 열띤 심리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3. 3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4. 4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5. 5허웅 송교창 복귀
    허웅 송교창 복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