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배우 김상협→김선우로 활동명 변경 새출발…프로필도 함께 공개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김선우 / 사진=AMC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선우 / 사진=AMC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상협이 김선우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2023년 새 출발을 알렸다.

2일 소속사 AIMC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상협 배우가 김선우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다채로운 매력과 잠재력을 가진 김선우 배우는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찾아뵐 예정이니 김선우 배우를 향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선우는 연극배우 출신으로 뮤지컬 ‘투란도트’, ‘리걸리 블론드’, ‘영웅’, ‘빛골 아리랑’,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친정엄마’, ‘배쓰맨’, ‘블랙슈트’, ‘산타와 빈양말’ 등을 통해 무대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를 바탕으로 MBC ‘두 번은 없다’, tvN ‘하이바이, 마마!’, OCN ‘타임즈’, tvN ‘빈센조’, MBC ‘오! 주인님’, tvN ‘보이스 시즌4’,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 쿠팡플레이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감초 역할을 톡톡히 감당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런 그가 활동명을 변경하고 본격적인 재도약에 나서며 새 프로필도 함께 공개해 그가 이어나갈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이와 함께 공개된 새 프로필 속 김선우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포근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니트 스타일링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따뜻하고 깊이감 있는 눈빛이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보기만 해도 기분 좋게 만드는 호쾌한 미소까지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며 프로필을 완성, 사람을 압도하는 묘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렇듯 새 프로필과 활동명을 공개하며 2023년 새로운 시작과 각오를 전한 김선우. 동양적인 마스크와 연기에 대한 성실하고 열정적인 마인드로 ‘뛰어난 잠재력을 가진 배우’라는 평을 얻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연기 행보를 펼쳐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