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벤 애플렉 전처’ 제니퍼 가너도 재혼?…6살 연하 CEO와 결혼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벤 애플렉의 전처인 배우 제니퍼 가너(51)가 CEO 존 밀러(45)와 열애 중인 가운데, 재혼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피플의 보도에 따르면, 소식통은 “그들은 매우 특별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년 전에 로맨스에 다시 불이 붙었다. 하지만 둘 다 가족이 있기 때문에 쉬운 일은 아니었다. 제니퍼는 존을 다시 만나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고 했다.

앞서 제니퍼 가너는 배우 벤 애플렉과 결혼해 세 아이를 낳았지만, 지난 2015년 10년간의 결혼생활 끝 이혼했다. 이듬해엔 아이들을 위해 두 사람이 재결합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지만, 이들의 관계는 2017년 완전히 끝났다.

이후 제니퍼는 ‘칼리버거’ 체인의 최고 경영자인 존과 2020년 8월 본격 교제를 시작했다. 짧은 결별을 겪기도 했지만 지난 2021년부터 핑크빛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제니퍼 가너와 이혼한 벤 애플렉은 지난해 7월 가수 제니퍼 로페즈(53)와 재혼을 했다.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2001년 로맨틱 코미디 영화 '질리'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 2003년 결혼을 발표했지만 파혼한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