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사생활 논란' NCT 루카스, 복귀 시동?…SM 대표 만났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NCT, 웨이션브이 멤버 루카스의 근황이 전해졌다.

1일 SM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성수는 별다른 내용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이성수 대표는 NCT 루카스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루카스는 지난 2020년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루카스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한 누리꾼 A씨는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루카스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A씨는 루카스가 한국, 중국 여성 팬을 동시에 교제하며 양다리를 걸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루카스에게 심각한 가스라이팅을 당하고 데이트 비용도 모두 자신이 부담하도록 강요받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하자 루카스가 연락을 두절했다면서 루카스의 음성 파일과 사진 등을 증거로 공개했다.

이에 소속사 SM은 "아티스트 관리에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루카스 역시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런 가운데, SM 대표의 SNS를 통해 루카스의 근황이 전해졌다. 활동 중단 이후 약 3년 만인 것.

이에 복귀하려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아직 탈퇴한 게 아닌가보네", "복귀 간보는 듯", "슈퍼엠 복귀시키면 가만 안 둬" 등의 날 선 반응을 보였다.

한편 루카스는 홍콩 국적의 외국인이며, 2018년 NCT 멤버로 데뷔했다.

사진=이성수, 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2. 2트럼프 연준 흔들기
    트럼프 연준 흔들기
  3. 3백악관 이란 외교
    백악관 이란 외교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