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VS '팬텀싱어3' 출신 길병민..치열한 대결(미스터트롯2)

헤럴드경제 정현태
원문보기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vs '팬텀싱어3' 출신 길병민의 맞대결을 성사시켰다.

2일 방송될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박세욱과 길병민이 맞붙으며 치열한 공방전을 예고했다.

선공자 박세욱은 안정적인 노래 실력은 물론, 팀 미션 무대에서는 정열의 라틴 댄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서울대 성악과를 수석 졸업한 엘리트 출신 성악가 길병민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의 신보 ‘사랑할 때(in LOVE)’에서 듀엣곡을 선보이는 한편, 명품 중저음 보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무대는 "온몸에 전기가 통하는 것 같다", "가슴이 막 찢어지는 것 같다", "6시 지하철 2호선 같이 꽉 찼다" 등의 심사평이 쏟아진 그야말로 초박빙의 접전이었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놀라움을 줬다.

특히, 과거 뮤지컬 배우였던 박세욱과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길병민의 '뮤지컬 신구세대 대결'에서 누가 승리를 거머쥘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세욱과 길병민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는 2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