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서로 1년만 보지말자” 김준호, 이상민→김지민에 대신 보낸 톡에 ‘정색’ (‘돌싱포맨’) [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김준호가 이상민이 김지민에게 대신 보낸 톡에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31일 전파를 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괌으로 간 멤버들의 '장가가라 투어'가 펼쳐졌다.

신비한 이혼사전으로 이혼과 관련된 퀴즈가 이어졌다. 장동민은 “이혼 할 때 빚이 있다. 분할할까요? 안 할까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상민은 정확한 정답을 맞혔다. 배우자의 사업이나 투자 실패로 진 빚은 분할되지 않고, 부부생활로 진 빚만 분할 된다고.

이상민은 김준호에게 “지민이 답장 왔니?”라고 물었다. 앞서 전화로 다툰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톡을 보낸 것. 톡에 1이 사라져있지 않자 이상민은 “내가 답장 오게 해줄게. 길게 보내줄게”라며 톡을 작성했다. 이상민이 글을 전송하자 김준호는 화를 내며 “진짜 보내면 어떻게 해”라고 말하기도.


이를 지켜본 김용명은 “이렇게 썼다. ‘지민아 이렇게 서로 떨어져 있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1년만 보지 말자’”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김준호는 “이런 쓰레기같은 인간들하고”라며 정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홈플러스 사태
    홈플러스 사태
  2. 2김병기 의원 압수수색
    김병기 의원 압수수색
  3. 3이수지 아나운서
    이수지 아나운서
  4. 4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5. 5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