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마룬5 애덤 리바인, 모델 아내 셋째 임신 중 불륜→무사히 출산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마룬5' 애덤 리바인(43)과 모델 베하티 프린슬루(34) 부부가 셋째를 얻었다.

31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베하티 프린슬루는 최근 셋째 아이를 출산했다. 아이의 성별은 알려지지 않았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 더스티 로즈(6)와 지오 그레이스(4)를 키우고 있다.


외신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랫동안 셋째를 낳는 것에 대해 논의를 했고, 지난해 9월 셋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애덤 리바인은 같은 달 임신한 아내를 속이고 인스타그램으로 DM을 보내며 추파를 던져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23살의 한 인플루언서는 애덤 리바인과 성적으로 부적절한 관계였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애덤 리바인은 "나는 불륜을 저지르지 않았다. 그런데도 난 내 인생에서 후회하는 시기에 선을 넘었다"라고 관계를 인정한 바 있다.


이어 그는 "아내 말고 다른 여성과 시시덕 거리며 이야기를 할때 판단력이 부족했다"라며 "가족을 잃게 될 수도 있는 행동을 한 것은 가장 큰 실수였다. 나는 가족과 함께 이를 적극적으로 바로잡을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후 베하티 프린슬루도 애덤 리바인을 용서, 다시 행복한 가정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베하티 프린슬루는 빅토리아 시크릿 출신 모델로, 애덤 리바인과 지난 2104년 결혼식을 올렸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