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경력직은 일만 하지 않아" 카라 한승연, 완전체 컴백 추억 대방출(CODE)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한승연이 카라 완전체 활동 추억을 대방출했다.

30일 그룹 카라 멤버 한승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CODE 한승연'에 카라(KARA)위크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죠?'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한승연은 먼저 카라 멤버들과 '인기가요' 스케줄을 소화했다. 이어 일본 오사카 호텔에서 다시 카메라를 켠 한승연은 "새벽 4시 20분에 일어나서 드디어 외출이 끝났다"고 마침내 개인 시간을 맞이했다.

이어 한승연은 "아까 교세라돔 무대 올라가는데 콘서트 할 때 같은 느낌이 들어서 묘했다"고 MAMA 리허설 현장을 되돌아봤다. 카라는 앞서 '2022 MAMA AWARDS'를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이날 한승연은 일본에서 식사를 하고 쇼핑을 즐기는가 하면 강지영, 허영지와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찾으며 일본 여행을 즐겼다. 특히 한승연은 해리포터 굿즈 코너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한승연은 "지영이가 사진 사줬다"며 이들이 놀이기구에 탑승해 찍힌 사진이 담긴 액자를 꺼내들었다. 강지영은 "이거 공개돼도 되냐"며 걱정했고, 이처럼 순간 포착된 사진이 민망한 듯 한승연은 얼굴을 가린 채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더했다.

끝으로 한승연은 "드디어 시작된 카라 위크! 경력직은 일만 하지 않는다! 컴백 첫 주 이런저런 모습을 열심히 담아봤어요"라며 "꿈같은 시간을 선물해 준 우리 멤버들 그리고 카멜리아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말을 맺었다.

한편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 5인이 의기투합한 완전체 카라는 지난해 11월 스페셜 앨범 'MOVE AGAIN'(무브 어게인)과 타이틀곡 'WHEN I MOVE'(웬 아이 무브)를 발표하고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은행 4연승
    하나은행 4연승
  2. 2김형은 19주기 추모
    김형은 19주기 추모
  3. 3전북 김영환 영입
    전북 김영환 영입
  4. 4연말정산 간소화
    연말정산 간소화
  5. 5비트코인 거래액 돌파
    비트코인 거래액 돌파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