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AOA 출신 초아, 복근 자태 바디프로필 공개…"마른비만 탈출"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그룹 AOA 출신 초아가 바디프로필을 공개했다.

27일 초아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초아 바디프로필. 복근은 거들 뿐. 100일간 체지방률 5% 감량하고 마른비만 탈출합니다! 먹방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초아는 "바디프로필을 찍기 전에 인바디가 얼마나 바뀌었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체육관 가서 인바디 먼저 재러 가려고 한다. 3개월 동안 운동 열심히 하겠다고 여러분들이랑 약속했으니까 열심히 운동했다는 것 보여드리고 2023년 상큼하게 건강한 몸으로 시작하려고 한다"고 굳은 의지를 다졌다.



인바디 결과, 초아는 100일 동안 체지방률 5%를 감량했으며, 체중 또한 48.5kg에서 44.4kg으로 떨여졌다.

이후 초아는 스튜디오로 장소를 옮겨 복근 운동을 하면서 만반의 준비를 했다. 첫 번째 콘셉트는 상큼&발랄이었다. 초아는 자신의 뚜렷한 식스팩을 보며 감탄을 자아냈다.

두 번째 콘셉트는 내추럴이었다. 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 마지막 콘셉트는 섹시와 시크였다. 초아는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뽐냈고, 스태프들은 계속해서 환호성을 질렀다.




촬영을 끝낸 초아는 "3개월의 대장정이 오늘로써 마무리됐다. 체지방 20% 안으로는 들어왔는데 원래 목표했던 근력 2kg 늘리는 것은 도달하지 못했다. 100일 프로젝트는 끝났지만 앞으로도 운동을 계속할 예정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초아는 바디프로필 촬영 종료 후 곧바로 감자탕을 먹었다. 초아는 "수고했다. 내 자신"이라며 "오늘 진짜 역대급으로 감자탕 많이 먹은 것 같다"라고 말하며 마무리를 지었다.

사진 = 유튜브 '초아' 캡처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결승골
    김민재 결승골
  2. 2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3. 3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4. 4공천 헌금 김경
    공천 헌금 김경
  5. 5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