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채수빈, 2023 첫 활동 연극으로…'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컴백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채수빈이 연극 무대로 2023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지난해 '더 패뷸러스', '해적: 도깨비 깃발' 등 드라마, 영화, 예능을 가리지 않고 종횡무진 활약한 채수진은 올해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관객들을 찾는다.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1998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이 대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사랑으로 탄생했다는 유쾌한 상상에서 출발한 작품이다.

채수빈은 극 중 셰익스피어의 사랑이자 부유한 상인의 딸 비올라 드 레셉스 역으로 분해 풍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화려한 드레스 차림의 채수빈은 비올라로 완벽하게 변신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비올라의 당찬 에너지를 또렷한 눈망울에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아련한 눈빛으로 인물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데뷔부터 꾸준히 연극 무대에 오른 채수빈은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이후 2년 만에 컴백 소식을 알려 예비 관객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 채수빈은 대학생 ‘콘스탄스’ 역을 맡아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그는 탄탄한 연기력에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덧입혀 ‘콘스탄수빈’이란 애칭까지 얻을 정도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냈고 이순재, 신구와 세대를 뛰어넘는 연기 앙상블을 완성하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채수빈이 출연하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오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한국 초연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4. 4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5. 5방과후 태리쌤
    방과후 태리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