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상견니' 가가연 "韓 사랑받은 드라마, 영화는 다른 이야기"[Oh!쎈 현장]

OSEN
원문보기
[OSEN=조은정 기자]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상견니(감독 황천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영화 '상견니'는 2009년, 리쯔웨이(허광한 분)와 황위쉬안(가가연 분)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면서 시작되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배우 가가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023.01.26 /cej@osen.co.kr

[OSEN=조은정 기자]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상견니(감독 황천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영화 '상견니'는 2009년, 리쯔웨이(허광한 분)와 황위쉬안(가가연 분)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면서 시작되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배우 가가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023.01.26 /cej@osen.co.kr


[OSEN=김보라 기자] 대만배우 가가연이 새 영화 ‘상견니’에 대해 “드라마와는 다른 이야기이기 때문에 극장에 오셔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가가연은 26일 오후 서울 이촌동 용산 CGV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상견니’의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한국에서 드라마 ‘상견니’가 사랑받은 걸 알고 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상견니’의 3인방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와 메인 프로듀서 마이정, OST 가수 손성희가 참석했다.

‘상견니’(감독 황천인, 수입 오드)는 2009년 리쯔웨이(허광한)와 황위쉬안(가가연)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면서 시작되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가가연은 황위쉬안 겸 천원루 역을 맡았다. 이어 가가연은 “더욱이 저희가 찍은 영화를 한국에 와서 관객들에게 소개할 날이 올 거라곤 예상하지도 못 했다”고 떨리는 소감을 남겼다.

영화 ‘상견니’는 지난 25일 국내 극장 개봉했다.

/ purplish@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토트넘 감독 경질
    토트넘 감독 경질
  3. 3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4. 4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5. 5정호영 흑백요리사
    정호영 흑백요리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