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랑수업', 2월 1일 새 학기 시작…한고은·문세윤→서하준 합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신랑수업’이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새로운 선생님들과 새 학기를 시작한다.

오는 2월 1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9회에서는 한고은-장영란-문세윤이 전격 합류해 ‘교장’ 이승철과 호흡을 맞추는 한편, ‘계묘년 신입생’으로 배우 서하준이 첫 출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선 ‘신랑수업’을 통해 모처럼 예능에 복귀한 한고은은 ‘교감 선생님’으로 부임해, 늘 신혼처럼 살 수 있는 결혼 생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뒤이어 결혼 15년 차인 장영란은 ‘연애부장’으로 나서, 결혼에 성공하는 연애 필살기를 방출하겠다는 각오다. ‘애처가’로 소문난 문세윤 역시, ‘오락부장’을 맡아 ‘미혼반 학생들’의 개그감각을 우주 끝까지 향상시켜주겠다는 포부다.



특히 ‘신입생’으로 함께하는 서하준은 지난 해 드라마 ‘비밀의 집’으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타는 등 ‘아시아 프린스’로서 바쁜 한 해를 보냈지만, 평소 ‘신랑수업’ 애청자로서 계묘년을 맞아 더욱 멋진 남자로 성장하기 위해 이번에 ‘입학 지원서’를 내게 됐다고.

이승철은 의욕 충만한 세 선생님들의 합류 소식에 만족스러워했으며, ‘계묘년 신입생’ 서하준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리뉴얼’ 후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수직 상승한다.

제작진은 “2주간의 재정비를 거친 ‘신랑수업’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결혼 8년 차 한고은과 15년 차인 장영란-문세윤이 ‘미혼반 수강생’들을 위해 자신들의 ‘찐’ 경험담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추후 일상까지 공개하는 등 더욱더 알찬 ‘신랑수업’을 꾸밀 것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리뉴얼된 '신랑수업’은 2월 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채널A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