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제니퍼 로페즈, 남편 벤애플렉 전처 제니퍼 가너와 만남.."공동 육아中"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최근 벤 애플렉과 결혼식을 올린 제니퍼 로페즈가 남편의 전처, 제니퍼 가너와 함께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끈다.

24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제니퍼 로페즈(53)는 지난 일요일 벤 애플렉과 함께 자녀들이 참석하는 음악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니퍼 가너 역시 동행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현재 14세 쌍둥이 엠마와 맥스의 엄마. 또 벤 애플렉은 전부인 제니퍼 가너와의 사이에서 3명의 자녀를 키우고 있다.

외신은 "이 만남은 벤 애플렉이 지난해 로페즈와 결혼한 후 혼합된 자녀들과 전처에 대해 얼마나 편안하게 느끼고 있는 지 보여준다"라고 전했다.


앞서 제니퍼 로페즈는 제니퍼 가너와의 관계에 대해 "우리는 다섯 자녀를 함께 양육하고 있는 놀라운 코 페어런츠(육아만 함께하는 관계)"라며 "아이들은 모두 10대다. 매우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는 정말 아이들을 잘 키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들을 함께 키우고 싶은 이유는 벤 애플렉의 아이들과 나 사이, 또 내 아이들과 벤 애플렉 사이에서 새로운 관계가 형성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두 서로 사랑하지는 다른 관점을 가질 수 있다. 공동 육아는 내가 감정적으로 얽매여 있어 보지 못하는 점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발힌 바 있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은 지난 7월 혼인 증명서를 발급받아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이는 과거 한차례 결별 후 18년 만의 재결합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2. 2경찰 압수수색 조사
    경찰 압수수색 조사
  3. 3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4. 4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5. 5안지환 건강 하차
    안지환 건강 하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