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걸환장' 장정윤, '♥김승현' 시母 깊어지는 여행 갈등? "공주고 뭐고 안 할래" [Oh!쎈 예고]

OSEN
원문보기

[OSEN=김예솔 기자] 김승현, 장정윤 부부가 이끄는 광산 김씨 패밀리가 또 다른 여행 갈등을 예고했다.

23일 방송된 KBS2TV '걸어서 환장속으로'에서는 김승현과 장정윤의 광산 김씨 가족의 여행 갈등이 깊어지는 모습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김승현의 어머니는 "공주성이 있다고 하더라 거길 꼭 가보고 싶다"라며 프랑스의 몽생미셸을 가보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승현과 아내 장정윤은 어머니의 바람대로 여행 코스에 몽생미셸을 추가했다. 김승현은 "어머니가 원하시던 몽생미셸을 간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몽생미셸로 가던 중 김승현의 어머니와 삼촌이 다투는 모습이 예고됐다. 김승현의 삼촌은 "몽생맹실인지 그거 누가 알려줬나"라고 화를 냈고 김승현의 어머니는 기가 막힌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삼촌은 "나는 딴 데가고 싶은데 형수님이 밀어 부친 거 아니냐"라며 티격태격했다.

김승현의 어머니는 그토록 가고 싶다고 말했던 몽생미셸에 도착했지만 높은 계단 때문에 힘들어했고 급기야 작은 아들에게 "공주고 뭐고 엄마 안 할래 공주 몇 번 했다간 큰일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서동주와 서정희, 외할머니 3대 모녀 역시 갈등이 계속됐다. 서동주의 외할머니는 서정희가 옷을 갈아입자고 제안하자 하지 않겠다며 화를 냈다. 외할머니는 "얼른 옷 입어라. 패션이 틀렸다"라고 버럭했다. 이 모습을 본 서동주는 당황했고 서정희는 얼굴을 가리고 좌절하는 모습을 보여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hoisoly@osen.co.kr
[사진 : KBS2TV '걸어서 환장속으로' 방송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