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중상' 제레미 레너, 퇴원 후 재활‥"부러진 뼈 30개, 강해질 것"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제레미 레너 채널

제레미 레너 채널



[헤럴드POP=김나율기자]'호크아이'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제레미 레너가 퇴원 후 재활치료 중인 근황을 전했다.

22일 제레미 레너는 자신의 채널에 "아침 운동 결심은 특별한 새해를 바꾸어 놓았다. 가족과 저에 대한 메시지와 배려에 대해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여러분 모두에게 많은 사랑과 감사를 드린다"라고 했다.

이어 "이 30개 이상의 부러진 뼈들은 가족과 친구들과의 사랑과 유대가 깊어지는 것처럼 더 강해질 것이다. 여러분 모두에게 사랑과 축복을"이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제레미 레너는 재활치료 중인 모습이다. 제레미 레너는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열심히 다리를 재활 치료 중에 있다.

앞서 지난 1일, 제레미 레너가 제설 작업 중 중태에 빠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제레미 레너의 대변인은 "제레미 레너가 오전에 제설 작업 중 기상 관련 사고로 부상을 입었다. 위험하지만 안정된 상태"라며 가족들의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했다.

제레미 레너는 네바다 주에 위치한 자택에서 폭설을 겪자, 제설 작업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제레미 레너는 제설 차량에 다리가 깔리는 중상을 당해 피를 많이 흘렸다.


다음 날, 제레미 레너는 수술을 받았으며 지난 18일 퇴원해 집에서 안전하게 회복 중이다. 외신에 따르면, 제레미 레너는 회복하는데 약 2년의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레미 레너는 마블 영화 캐릭터 중 하나인 '호크아이'를 맡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배우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