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안테나 유튜브 '뜬뜬', 新예능 '빰빰소셜클럽' 론칭(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다양한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의 놀이터를 표방하는 안테나 플러스가 유튜브 채널 '뜬뜬'(DdeunDdeun)을 통해 새로운 게임 예능 콘텐츠를 선보인다.

안테나 플러스는 21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오는 2월 10일 밤 10시 '빰빰소셜클럽'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빰빰소셜클럽'은 코로나 시대에 잊혀졌던 술 게임들을 살려보고자 만든 사교 모임으로, 출연진들이 술을 즐기며 클래식 랜덤게임과 최신 유행하는 MZ게임을 섭렵하는 게임과 예능이 혼합된 일석이조 콘텐츠다"라고 밝혔다.

'빰빰소셜클럽' 로고 [사진=안테나]

'빰빰소셜클럽' 로고 [사진=안테나]



‘빰빰소셜클럽’에는 총 여섯 명의 출연진이 출연, 첫 번째 멤버로 주우재가 가장 먼저 공개되었으며 다른 출연진들을 추측할 수 있는 이미지가 함께 공개돼 기대감을 모았다.

‘뜬뜬'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이 어떠한 제약 없이 마음껏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독립 예능 스튜디오의 시작을 알리는 유튜브 채널이다. '뜬뜬'의 첫 번째 콘텐츠는 유재석이 별의별 핑계로 좋아하는 친구들과 자유롭게 수다를 떨며 소소한 이야기와 웃음을 선사하는 '핑계고'다. '핑계고' 2화 송은이 편이 현재 약 486만 뷰, 5화 홍진경&조남지대 편이 310만 뷰를 넘기며 순항 중인 가운데, 앞으로도 '핑계고'는 비정기적으로 구독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유튜브 채널 '뜬뜬'이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 예능 콘텐츠 '빰빰소셜클럽'은 오는 2월 10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공개된다. 자세한 일정은 유튜브 채널 '뜬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공지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결승골 뮌헨
    김민재 결승골 뮌헨
  2. 2신정환 뎅기열 해명
    신정환 뎅기열 해명
  3. 3한동훈 제명 공멸
    한동훈 제명 공멸
  4. 4트럼프 베네수 임시 대통령
    트럼프 베네수 임시 대통령
  5. 5제주항공 참사 안유성
    제주항공 참사 안유성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