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킴 카다시안, 전남편 칸예 재혼에 축복했나 "행복한 시대"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킴 카다시안이 전남편 칸예 웨스트의 재혼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1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킴 카다시안은 최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행복한 시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칸예와 센소리

칸예와 센소리



칸예 웨스트는 최근 건축 디자이너인 비앙카 센소리와 극비리에 재혼했다. 이는 킴 카다시안과 이혼 2달 만이다. 또 비앙카는 지난 2020년 11월 칸예의 회사 이지 컴퍼니에 입사했으며, 두 사람은 아직 결혼 신고서를 제출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외신은 "킴 카다시안이 전남편 칸예의 충격적인 결혼에도 불구하고 행복한 시대를 살고 있는 것 같다"라고 평했다.

킴 카다시안은 비앙카의 존재를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다고. 때문에 칸예의 재혼 소식을 듣고도 놀라지 않았다고 외신은 전한 바 있다.

하지만 킴 카다시안의 패밀리로 유명한 '카다시안즈'는 칸예의 재혼이 4명의 자녀들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어 걱정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킴 카다시안의 전남편 칸예 웨스트는 유명한 골칫덩이로 유태인 혐오 발언, 히틀러 지지 선언 등으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또 최근에는 결혼 당시 킴 카다시안의 노골적인 사진을 동료에게 공개한 것이 발각되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