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곽튜브, '학폭 피해' 눈물 "고1때 자퇴…한국인 없는데서 지내고 싶었다" (유퀴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지난 18일에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빼앗긴 인재' 특집으로 밴드 페퍼톤스, 민병철 박사, 나종호 교수, 배우 이하늬가 출연했다.

방송 말미 등장한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라이벌전' 특집으로 여행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과 '원지의 하루' 이원지의 모습이 등장했다.

이날 곽준빈과 이원지는 각자의 여행 꿀팁을 전하며 대화를 이어갔고, 유재석에게 "언제부터 해외여행의 꿈을 가졌냐"라는 질문을 받게 됐다.



이에 곽준빈은 "고등학교 1학년 때 자퇴를 했다. 사람들이 너무 힘드니까 해외 나가서 한국인이 없는데서 지내고 싶었다"라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곽준빈은 앞서 지난해 7월 침착맨 유튜브를 통해 학창시절 학교 폭력 피해를 입었었다고 이야기했다.


당시 침착맨은 "저희 학교는 괴롭히는 얘들이 없었다"고 하자 곽준빈 역시 "우리 학교도 그런 학교가 아니었다. 저만 그랬다"라고 말했다.

이어 곽준빈은 "모든 학교가 그렇다. 일반 학생들은 괴롭히는 애들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사회에는 숨겨진 애들이 있다. 다들 눈치보고 있다. 저도 남녀공학이었고, 그런 학교가 아니었다"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곽튜브' 곽준빈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5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2. 2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3. 3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4. 4가자 평화위원회
    가자 평화위원회
  5. 5이강인 결장
    이강인 결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