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킴 카다시안, 경매서 故 다이애나비 다이아몬드 십자가 목걸이 2억 5천에 낙찰[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이 고(故) 다이애나 전 왕세자비의 상징적인 십자가 목걸이를 손에 넣었다.

1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보도에 따르면 킴 카다시안은 소더비 경매에서 다이아나비의 자수정 다이아몬드 십자가 목걸이를 197.453달러(한화 약 2억 5천)에 구입했다.

경매 마지막 5분 동안 4명의 입찰자가 경쟁했는데 경매 전 예상했던 금액 두 배 이상으로 킴 카다시안의 손에 들어갔다.

소더비 런던의 주얼리 책임자는 “우리는 이 작품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또 다른 사람의 손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소더비는 십자가 모양의 펜던트는 사각형컷 자수정과 원형컷 다이아몬드로 이뤄진 대담하고 화려한 작품이다. 십자가 총 다이아몬드 무게는 약 5.25캐럿이고 크리는 약 136x95mm다.

킴 카다시안은 역사적인 패션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한데, 그는 지난해 마릴린 먼로의 드레스를 입기도 했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전 남편 칸예 웨스트와 2014년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뒀다. 하지만 지난해 11월 29일 최종적으로 이혼했다. 칸예 웨스트는 이혼 두 달 만에 최근 회사 직원인 비앙카 센소리와 결혼했다. /kangsj@osen.co.kr

[사진] 킴 카다시안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