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4세 숀 멘데스, 51세 유명 척추 지압사와 열애설..자택 데이트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고막 남친' 캐나다 가수 숀 멘데스가 새로운 열애설에 휩싸였다.

데일리메일의 16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24세의 숀 멘데스는 최근 51세의 조셀린 미란다 박사가 미국 LA에 있는 그의 집에 함께하는 것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멘데스는 이날 오랜 기간 척추 지압사로 활동 중인 미란다 박사와 함께 웨스트 할리우드에 있는 자신의 집에 도착한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지난 해 7월부터 농산물 시장 여행을 포함한 몇 번의 야외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목격된 바 있다. 그렇기에 이들이 핑크빛 관계라는 소문이 힘을 얻고 있다.


미란다 박사는 저스틴 비버, 헤일리 비버, 켄달 제너, 저스틴 팀버레이크, 그리고 오마르 아폴로와 같은 유명인사들과 함께 일했다. 그는 또한 블레이크 그리핀을 치료하였고, 빅 쓰리 서머 농구 리그 동안 팀 의사였다.

그는 몇 년 동안 멘데스의 개인 척추 지압사로 일했고 투어 공연에서도 그를 치료해줬다. 또한 AMA, VMA, Saturday Night Live와 같은 주요 행사에서도 멘데스와 함께 일했다.


멘데스는 가수 카밀라 카벨로와 2년 넘게 사귀다가 2021년 11월 결별했다. 이후로 공식적으로 싱글로 지내왔다.

한편 양측은 열애설 확인에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IFFHS 아시아 베스트11
    IFFHS 아시아 베스트11
  2. 2이해찬 전 총리 조문
    이해찬 전 총리 조문
  3. 3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4. 4코치 불륜 의혹
    코치 불륜 의혹
  5. 5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