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우승부X대학부X아이돌부, 완성형 트롯돌 탄생 예고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헤럴드POP=김나율기자]올하트를 휩쓴 우승부X대학부X아이돌부의 팀 미션으로 완성형 트롯돌 탄생을 예고했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지난 12일 본선 1차전 장르별 팀 미션의 레전드 무대들을 공개하며 다양한 트롯의 맛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그 중 멤버들의 뛰어난 개인 기량과 최강 팀웍으로 올하트를 받은 우승부, 대학부, 아이돌부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쏟아진다.

주 장르를 버리고 남진의 '오빠 아직 살아있다'로 대반격을 꾀한 우승부(진해성, 나상도, 안성준, 재하, 박세욱, 오주주)는 찐한 라틴 트롯의 맛을 선보이며, 치명적인 라틴 댄스는 우승부의 건재함을 과시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우승부의 레전드 무대에 마스터들은 극찬했다.

전원 올하트로 마스터 예심을 통과한 '하트 사냥꾼' 대학부(박지현, 강태풍, 장송호, 최수호, 강재수, 임채평, 윤준협)는 장민호의 '사랑해 누나'로 또 한 번 파란을 일으켰다. 귀엽고 상큼한 ‘과잠(학과 점퍼)’을 입고 등장한 대학부는 누나를 향한 풋풋한 감정을 표현한 아기자기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강 비주얼의 아이돌부(성민, 박건우, 선율, 한태이, 성리)는 크롭 셔츠, 시스루, 상체 노출 등으로 아찔한 '으른 섹시'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아이돌부는 김지애의 '몰래한 사랑'으로 현역 K-POP 아이돌 그룹의 축하 공연을 능가하는 황홀감이 깃든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팀 미션에서 올하트를 받은 우승부, 대학부, 아이돌부의 무대는 그대로 콘서트장으로 옮겨놓아도 될 만큼 이미 완성형이다. 이런 수준을 계속 이어 팬들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도록 더욱 멋진 무대들을 준비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