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아시스’ 노엘 갤러거, 결혼 12년만 전격 이혼…잉꼬부부 파경에 ‘충격’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영국 밴드 오아시스 출신 가수 노엘 갤러거가 이혼을 발표했다.

13일(이하 현지 시각) 영국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노엘 갤러거와 사라 맥도널드 부부는 이날 공식 입장을 통해 이혼 사실을 발표했다.

이들은 “항상 자녀들을 우선 순위에 두고 돌볼 것이다. 우리 가족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언론에 당부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노엘 갤러거는 지난 2000년 스페인 이비사의 한 클럽에서 홍보 매니저로 일하고 있던 사라 맥도널드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당시 노엘 갤러거는 "그녀를 보자마자 첫 눈에 반했다. 나중에 택시를 타고 따라가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봤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갤러거는 2001년 전처와 이혼 후 맥도널드와 만남을 이어왔으나 1년 만에 결별했다. 그러나 이후 재결합한 두 사람은 2011년 정식으로 결혼을 하며 부부가 됐다.

슬하에 15세, 12세 자녀를 둔 두 사람은 결혼 후 언론 등을 통해 잉꼬 부부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갤러거는 맥도널들을 위한 헌정 곡 솔로 1집 수록곡 ‘If I Had A Gun’을 발표하는가 하면, 인터뷰나 공연에서 그를 ‘러블리 와이프’ 등으로 칭하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한 바 있어 충격을 안기고 있다.


한편, 1991년 노엘과 리암 형제가 주축이 돼 영국 북부의 맨체스터에서 결성된 오아시스는 2009년 8월 극심한 불화로 해체했다.

/yusuou@osen.co.kr

[사진] 노엘 갤러거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