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오아시스' 노엘 갤러거, 결혼 12년만 이혼 발표..잉꼬부부 파경 충격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영국을 대표하는 밴드 '오아시스' 전 멤버 노엘 갤러가가 아내 사라 맥도널드와 12년 만에 이혼했다.

17일(한국시간) 미국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노엘 갤러거와(55)와 사라 맥도널드(51)는 성명을 내고 이혼을 발표하며 "항상 자녀들을 우선 순위에 두고 돌볼 것이다. 우리 가족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언론에 당부한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슬하에 15세, 12세 자녀를 두고 있다.

노엘 갤러거는 지난 2000년 스페인 이비사의 한 클럽에서 홍보 매니저로 일하고 있던 사라 맥도널드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당시 노엘 갤러거는 "그녀를 보자마자 첫 눈에 반했다. 나중에 택시를 타고 따라가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봤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노엘 갤러거는 당시 아내와 1년 만에 이혼을 하고 엄청난 위자료를 물어준 후 사라 맥도널드와 교제를 시작했으나 1년 만에 결별했다. 이후 두 사람은 두 자녀를 낳은 뒤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난 2011년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편 오아시스는 영국에서 탄생한 록음악인 이른바 '브릿팝'의 대표 주자로 유명하다. 지난 1991년 노엘과 리암 형제가 주축이 돼 영국 북부의 맨체스터에서 결성된 오아시스는 1995년 '모닝 글로리' 앨범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으며 전세계에서 5,00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했다. 이후 2009년 8월 형제 간의 극심한 불화로 결국 해체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