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학폭 인정' 하늘, '더글로리' 말만 꺼내도 차단? "궁금해서 묻는건데…제 발 저리나"

스포티비뉴스 장다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과거 학교 폭력(학폭) 사실을 인정했던 유튜버 하늘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봤냐고 질문한 누리꾼들을 무더기 차단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실시간 유튜버 하늘'이라는 제목으로 '하늘한테 '더 글로리' 봤냐고 질문했는데 SNS 차단 당했다'는 내용이 담긴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라방(라이브 방송)에서 아무 생각 없이 '언니 '더 글로리' 봤어요?' 썼다가 차단 당함"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하늘에게 '도둑이 제 발 저리시는 거냐? 왜 '더 글로리 봤냐고 물어 보기만 해도 차단하느냐?'라고 물었고, 이어 "과민반응 심하네. 최근 인기작 봤는지 단지 궁금해서 묻는건데"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외에도 '하늘에게 '더 글로리' 박연진 닮았다고 하자마자 차단 당했다'는 누리꾼도 등장했다.

이들은 모두 하늘의 계정에서 게시글이 보이지 않는다며, 하늘로부터 계정을 차단 당했다고 인증하는 사진을 함께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늘의 프로필 사진과 'User not found(사용자를 찾을 수 없음)'이라는 안내 문구가 담겼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는 학폭 피해자가 인생을 걸고 가해자들에게 복수하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다.

앞서 하늘은 2020년 학폭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한 바 있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늘한테 돈을 빼앗기고 여러 차례 폭행 당했다'는 글이 연이어 올라왔고, 하늘은 "어렸을 때 철없이 행동했던 과거가, 제 자신이 참으로 부끄러워진다"며 사과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2. 2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3. 3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4. 4가자 평화위원회
    가자 평화위원회
  5. 5이강인 결장
    이강인 결장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