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뱅헤어+서클렌즈…'더 글로리' 송지우, 스튜어디스 꿈꾸던 일진 최혜정 변신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더 글로리 금혼령 송지우 / 사진=넷플릭스, MBC

더 글로리 금혼령 송지우 / 사진=넷플릭스, MBC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송지우가 '더 글로리'와 '조선 혼인 금지령, 금혼령'에서 분노 유발 빌런 연기를 선보였다.

송지우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임지연)과 함께 문동은(송혜교)을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최혜정(차주영)의 어린시절을 연기했다.

극 중 뱅헤어와 써클렌즈를 낀 최혜정은 그 시절 일진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여기에 "네가 백날 소리 질러도, 아무도 몰라 아무도 안 와"라는 광기 어린 웃음이 분노를 유발했다.

무엇보다 최혜정은 '대형교회 목사 딸' 등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박연진과 이사라에 비해 '세탁소 집 딸'이라는 집안에 강한 콤플렉스를 가진 인물이다.

특히 송지우는 박연진이 문동은을 괴롭히는 주된 장소인 체육관의 키를 얻기 위해 체육선생과 교내에서 키스를 나누는 등 파격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이에 더해 송지우는 현재 방영 중인 MBC 금토 드라마 '조선 혼인 금지령, 금혼령'에서도 이조참판의 딸 예현희를 연기 중이다. 예현희는 곱게만 자라, 모든 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자 하는 '유아독존'이다.


특히 예현희는 이복언니 소랑(박주현)이 혼례식 때 자신의 몸종에게 좁쌀을 던지며 현대의 재벌2세를 연상하게 하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처럼 송지우는 첫 악역 연기 도전에도 완벽한 빌런으로 변신해 주목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