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MBN 측 "'미스터트롯2' 김용필, 자사 아나운서 아냐…관련 無"[공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MBN 측이 TV조선 ‘미스터트롯2’ 출연자 김용필 아나운서는 자사와 관계가 없다고 확실하게 선을 그었다.

MBN 측은 12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타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 씨는 MBN 아나운서가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고 알렸다.

이어 “김용필 씨는 현재 MBN이 아닌 매일경제TV에 출연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N에는 단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다”며 “MBN과 매일경제TV는 모두 매경미디어그룹 계열사이긴 하지만, MBN은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TV는 경제전문채널로 다른 회사임을 분명히 한다”고 설명했다.

MBN 측은 “현재 ‘MBN 아나운서’ ‘MBN 앵커’ ‘MBN 프리랜서 아나운서’ ‘MBN 경제 방송 등을 진행 중인 김용필’ 등으로 표기되고 있는 김용필은 MBN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용필은 ‘미스터트롯2’에 직장부 B조 참가자로 출연 중이다.

이하 MBN 공식입장 전문.

현재 타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 씨는 MBN 아나운서가 아님을 분명히 밝힙니다.


김용필 씨는 현재 MBN이 아닌 매일경제TV에 출연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N에는 단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습니다.

MBN과 매일경제TV는 모두 매경미디어그룹 계열사이긴 하지만, MBN은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TV는 경제전문채널로 다른 회사임을 분명히 합니다.

현재 ‘MBN 아나운서’ ‘MBN 앵커’ ‘MBN 프리랜서 아나운서’ ‘MBN 경제 방송 등을 진행 중인 김용필’ 등으로 표기되고 있는 김용필 씨는 MBN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니, 향후 기사 작성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좋은 기사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j98_2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베카 라운드 MVP
    레베카 라운드 MVP
  2. 2엘쿠라노 임대 영입
    엘쿠라노 임대 영입
  3. 3이해찬 쾌유 기원
    이해찬 쾌유 기원
  4. 4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