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4.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극장 아닌 넷플릭스行 …2월 17일 공개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임시완, 천우희 주연의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가 극장 개봉 대신 넷플릭스 공개를 택했다.

12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오는 2월17일 공개된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평범한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개인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위협받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현실 밀착 스릴러다.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는 물론 모든 개인 정보와 사생활을 담고 있는 스마트폰을 잃어버린 후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들을 그린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스마트폰이 없는 삶은 상상도 할 수 없어진 지금을 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현실감 넘치는 공포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천우희는 스타트업 회사 마케터 나미 역을 맡았으며, 임시완은 나미의 스마트폰을 주운 후 그녀에게 접근하는 남자 준영으로 분했다.

이 작품은 CJ ENM이 투자·배급을 맡고 제작을 완료했지만 극장 개봉을 앞두고 넷플릭스과 배급 계약을 체결해 전 세계 안방극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3. 3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4. 4대통령 국세청 방문
    대통령 국세청 방문
  5. 5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