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윤하, 사진전 목소리 재능기부…“환경 메시지, 함께 전한다”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정태윤기자] 가수 윤하가 목소리로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윤하가 ‘나탈리 카르푸셴코 사진전: 모든 아름다움의 발견’(이하 ‘카르푸셴코 사진전’)의 오디오 도슨트 콘텐츠에 참여한다.

카르푸셴코는 세계 각지를 누비며 광활한 야생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사진가다. 이번 사진전은 그의 국내 첫 개인전이다.

서울 성동구 ‘그라운드 시소 성수’에서 개최 중이다. 이번 사진전은 6개 존으로 구성됐다. 심해에서 공해로, 해변에서 원시의 숲으로 이어지는 여정을 따라 이어진다.

‘카르푸셴코 사진전’은 네이버 바이브와 협업해 오디오 도슨트 콘텐츠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윤하가 목소리 재능기부에 나섰다.

윤하는 고요하고 묵직한 보이스로 카르푸셴코의 신비로운 감성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전시 종료 이후에도 바이브 플랫폼 내 아카이브 돼 계속해서 청취할 수 있다.



윤하는 “이번 사진전이 지닌 환경에 대한 메시지, 자연과 생명에 대한 사랑과 공존의 가치관에 뜻을 함께하고 싶다”고 참여 이유를 밝혔다.

이어 “작품과 도슨트 콘텐츠 자체가 범지구적 신념을 담고 있다”며 “전시가 종료되더라도 최대한 많은 이에게 오래도록 기억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하는 ‘2022 윤하 콘서트 를 이어간다. 다음 달 5일에는 광주, 11일 대구, 그리고 18일에는 부산으로 향한다.

연말 콘서트의 감동을 재현한다. 윤하는 오는 3월 11~1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윤하 앵콜 콘서트 ’를 연다.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