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캡틴' 크리스 에반스, 16세 연하 알바 바프티스타와 열애 인정..'첫 럽스타'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41)가 배우 알바 바프티스타(25)와 열애를 인정했다. 럽스타그램'을 통해서다.

크리스 에반스는 7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2022년을 돌아봐♥♥♥"라는 글과 함께 알바 바프티스타와 함께한 순간들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영상 속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갑자기 나타나 깜짝 놀래키는 장난을 친다. 빨래를 하거나, 문을 통과하거나, 단순히 서로를 지나칠 때 등 일상으로 채워졌는데 두 사람이 얼마나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는지 엿볼 수 있다. 활짝 웃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달달하다.


이 같은 영상은 두 사람의 열애설 이후 에반스가 처음으로 직접 올린 것이라 사실상 열애 인정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난 해 11월 불거졌던 열애설에 양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바다.

당시 소식통은 에반스와 바프티스타가 1년 넘게 진지하게 사귀고 있다며 "그들은 사랑에 빠졌고 크리스는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해한다. 그의 가족과 친구들은 모두 그녀를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바프티스타는 16세에 단편 영화 ‘마이애미’를 통해 연기를 시작했으며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5개 국어를 구사한다. 특히 그는 지난 2017년 캄보디아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등 인도주의적 활동에 큰 힘을 쏟고 있다.


에반스는 마블 스튜디오의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스티브 로저와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2013년 개봉한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에서 주연 커티스를 맡아 열연하기도 했다. 지난 해 피플 선정 '2022 가장 섹시한 남자'의 타이틀도 거머쥐었다.

/nyc@osen.co.kr

[사진] 크리스 에반스 인스타그램,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