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팬들한테 거짓 메시지까지" god 박준형, 사칭계정에 경고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god 박준형이 사칭 계정에 피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알렸다.

최근 박준형은 자신의 SNS에 "이건 가짜야"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박준형은 "경고. 또 짝퉁 계정이 하나 생겼다. 심지어 벌써 305명의 팔로워들을 속이고 있다"라며 사칭 계정의 존재를 알렸다.

그는 "이 사람이 무슨 의도로 만든 계정인지는 모르겠지만 거짓은 거짓이고 짝퉁이니까 안 좋은 마음으로 만든 걸 거니까 위험할 수 있으니까 제발 이 사람 신고하고 무시하라. 두 번째 사진을 보면 벌써 팬분들한테 거짓 메시지도 보냈고 그냥 완전 거짓 뻥이다"라고 주의를 줬다.

이어 "심지어 ID 이름은 스펠링이 god 'ip'로 돼 있다. 원래 내 꺼 jp인데 ip로(바꿨다). 어쨌든 이 사람은 완전 짝퉁이니까 조심해라! 내가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은 지금 사용하는 거 오직 하나뿐이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 거고 그러니까 절대 속지 마라"라고 재차 강조했다.

이와 함께 박준형은 사칭 계정 캡처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계정은 박준형과 유사한 아이디를 설정한 후 팬들에게 박준형인 척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박준형은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했으며 유튜브 채널 '와썹맨'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펼치며 인기를 끌었다. 최근 god 데뷔 23주년을 맞아 멤버들과 연말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고용보장 촉구
    청와대 고용보장 촉구
  2. 2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3. 3서울 이랜드 조준현 영입
    서울 이랜드 조준현 영입
  4. 4코스타 감독 벤투 DNA
    코스타 감독 벤투 DNA
  5. 5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