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브래드 피트, 30세 연하 여친과 둘만의 여행 포착 "진지한 관계"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59)와 이네스 드 라몬(29)이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됐다.

6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백그리드는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와 그의 30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신년을 맞이해 멕시코 휴양지 카보 산 루카스로 둘만의 여행을 떠났다.

외신은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가 낭만적인 휴양지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라며 "특히 이네스 드 라몬은 토플리스 차림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라고 밝혔다.


또 브래드 피트에 대해서는 "청록색 수영복을 입고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선명한 복근과 여러 가지 문신을 공개했다"라고 전하기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이 목격된 것은 벌써 3번째. 최근 브래드 피트는 자신의 새 영화 '바빌론' 애프터 파티에도 이네스를 초대, 지인들에게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다수의 외신은 두 사람이 "진지한 관계"라며 미래를 함께 꿈꾸고 있다고 추측햇다.

이네스 드 라몬은 미국의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으로,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지난해 9월 파혼했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2016년 이혼했다. 졸리는 전남편 피트와의 사이에서 캄보디아에서 아들 메덕스, 베트남에서 아들 팍스, 에티오피아에서 딸 자하라를 입양했으며, 둘 사이에 직접 낳은 딸 샤일로와 쌍둥이 남매 녹스·비비엔 등 6명의 자녀를 뒀다.


또 안젤리나 졸리 역시 21세 연하의 훈남배우 폴 메스칼과 데이트하는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