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8기 올킬녀 옥순, '미스터트롯2' 하동근 찐팬이었네…올하트에 '감격'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사진=옥순 SNS, 방송캡처)

(사진=옥순 SNS, 방송캡처)



‘나는 솔로’ 8기 올킬녀 옥순이 ‘미스터트롯2’ 하동근의 찐팬을 인증했다.

옥순(본명 조아영)은 지난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날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2’ 3회에 첫 등장한 하동근의 무대를 응원했다.

옥순은 “우리 가수님 꺄아~, 톱10 가자!”라고 하동근의 결승전 진출을 염원하는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한 가운데, 집에서 TV를 보며 하동근의 무대에 몰입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옥순과 하동근은 지난 해 11월 발표한 하동근 네 번째 디지털 싱글 ‘길상화’의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길상화’ 뮤직비디오로 처음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후에도 서로를 응원하며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옥순의 응원을 받은 하동근은 현역부B조에 속해 첫 주자로 나서 실력 발휘를 제대로 했다. 구성지면서도 쫄깃한 꺾기 창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해 ‘사랑님’ 무대로 현장을 황금빛 물결로 물들인 것. 심사위원인 김연자와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트롯의 맛을 제대로 아는 것 같다”고 극찬하며 박수를 보냈다.

여기에 1절이 끝나기도 전에 ‘올하트’를 받은 하동근은 무대가 끝난 뒤, 그 자리에 주저앉아 오열했다. 이를 지켜보던 장윤정은 “여기 계신분들 똑같이 느꼈다. (하동근이) 이를 갈았더라, 기교도 굉장히 여러 가지 쓰고, 본인이 쓰고 싶은 포인트에 기술을 꺼내 쓰는 수준까지 올라간 것 같다”며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4. 4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5. 5이해찬 전 총리 위독
    이해찬 전 총리 위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